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저는 사이즈가 커서 평소에 정장을 구매하고 싶었었는데 선뜻 구매를 못했었

작성자 신****(ip:)

작성일 2021-01-14

조회 61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사이즈가 커서 평소에 정장을 구매하고 싶었었는데 선뜻 구매를 못했었던 소비자였어요! 급하게 면접 일정이 잡히고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찾아봤는데 더웨이 나인이 사이즈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주문해보았답니다!
저는 키 161CM 이고 몸무게는 90KG~ 정도인 사람이에요 대부분 120사이즈를 입고 타사이트에서 허리사이즈 38 정도 사면 잘맞길래 그냥 구매해보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잘맞아요 여러분!!!! 위 정장이 낙낙한건 아니지만 스판이 좋아서 입으면 잘맞네요? 근데 저는 가슴이 85F정도로 커서 잘 안잠기는건 있는것같아요! 근데 잠구면 잘 잠겨지네요!! 바지는 밑위가 길지않아서 안에 셔츠를 넣고 잠궈도 크게 이상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바지가 굉장히 편해서 좋네요!! 바지 기장은 많이 낙낙하고 통자체도 널널하게 나와서 세탁소에다가 기장하고 통 줄이는것 수선 맡겨 놓았어요! 그점 유의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내일 면접인데 굉장히 떨리네요! 더웨이 나인 정장입고 잘 붙으면 세트로 몇벌 더 살까해요! 감사합니다. 서비스로 넣어주신 진주귀걸이랑 기름종이도 감사해요 잘쓸께요!! 배송도 빨라서 좋아요!! 11일에 구매해서(16시 이후) 13일에 받았어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review_16503_image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